서울 마곡 맛집 추천 | 직장인들이 반한 오차즈케와 신선한 회덮밥, 혼키
안녕하세요, 바밥입니다! (●´౿●)
오늘은 제가 다녀온 서울 마곡의 오차즈케와 회덮밥 맛집, 혼키를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동료가 강력 추천한 맛집으로,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약 10분 정도 웨이팅을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어요. 사실 오차즈케가 대표 메뉴로 유명한 곳이지만, 저는 이날 회덮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회덮밥을 주문해 봤답니다. 🍣✨
혼키는 깔끔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덕분에 점심이나 저녁 시간에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인데요. 직장인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아 점심시간엔 조금 서둘러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
마곡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이내, 발산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15분 이내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고, 식사 시간에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매장 정보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4로 22 A동 1층 111호
영업시간 : 월 - 금 11:00 - 21:00 (매주 토, 일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라스트 오더 : 점심 14:20 / 저녁 20:00
전화번호 : 0507-1363-0723
분위기 및 메뉴
혼키는 일본 특유의 아늑하고 정갈한 분위기를 잘 살린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에요. 깔끔한 원목 테이블과 벽면에 걸린 메뉴 사진 덕분에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특이하게도, 내부는 ㄷ자 형태의 바 테이블만 놓여 있어서 처음에는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테이블 간 간격이 적당히 떨어져 있어 혼밥이나 소규모 모임에는 적합하지만, 단체 손님이 방문하기에는 다소 어려울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약 10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다행히 입구에 놓인 키오스크에서 대기하는 동안 메뉴를 미리 주문할 수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었답니다.
혼키의 메뉴는 대표 메뉴인 오차즈케를 중심으로 다양한 일본 요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듬뿍회덮밥 : 12,900원
- 새우소바마끼 : 15,000원
- 명란오차즈케 : 10,900원
- 감태차돌박이오차즈케 : 11,900원
- (사이드)어묵튀김 : 2,000원
- (사이드)샐러드&치킨가라아게 : 5,900원
맛과 가격
혼키에서 제가 주문한 메뉴는 듬뿍회덮밥(12,900원)이었어요. 일본식 일식집이라 간장을 곁들인 덮밥을 예상했는데, 이곳의 회덮밥은 초장을 뿌려 먹는 스타일이어서 약간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
하지만 신선한 채소와 푸짐하게 들어간 회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다양한 재료들이 듬뿍 담겨 있어서 입안 가득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특히 양이 넉넉해서 한 끼 든든하게 즐기기에 딱 좋았어요!
그리고 이곳이 오차즈케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보니, 함께 제공된 국물이 정말 인상 깊었어요. 국물의 깊고 깔끔한 맛 덕분에 다음에는 꼭 오차즈케를 주문해서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가격대는 마곡 일대의 다른 일본식 덮밥집과 비슷한 수준으로 느껴졌고, 신선한 재료와 정성을 생각하면 충분히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어요. 깔끔한 기본 국물과의 조합도 좋아서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혼키는 특히 신선한 재료를 선호하시는 분들과 일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든든한 한 끼를 원하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후기 및 추천
지금까지 혼키의 매장 분위기와 다양한 메뉴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이곳은 마곡 직장인들에게 입소문 난 오차즈케 맛집으로, 신선한 재료와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인 곳이에요.
제가 먹은 듬뿍회덮밥은 신선한 채소와 회가 가득 담겨 있었고, 양도 푸짐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초장 스타일의 회덮밥은 개인적으로 익숙한 맛이라 좋았지만, 일식집이라는 점에서 간장 베이스의 덮밥을 기대했던 분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한, 혼키가 오차즈케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던데, 함께 제공된 국물에서 그 이유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국물 맛이 깔끔하고 깊어서 다음에는 꼭 오차즈케를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혼키의 특징은 ㄷ자 바 테이블로 구성된 소박한 공간인데요, 단체 손님보다는 혼밥이나 소규모 방문객에게 더 적합한 장소라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기하는 동안 입구에 마련된 키오스크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마곡에서 신선한 재료와 일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신다면, 혼키를 추천드립니다. 점심시간에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은 맛집으로, 한 끼 든든하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
이상, 바밥이었습니다! (●´౿`●)
다음에도 맛있는 소식으로 찾아올게요.